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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되는 정보

많은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실패하는 이유

by 빠다콧구멍 2023. 9. 26.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은 개선된 수익, 증가한 매출, 그리고 간소화된 영업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큰 기회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기업이 아직 디지털 전환에 실패하고 있을까요?

글로벌 비즈니스와 마케팅 리더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Bluprintx Enterprise Growth 보고서는 이러한 실패의 이유에 대한 일부 통찰을 제공했습니다.

많은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실패하는 이유
많은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실패하는 이유

1. 점을 연결하다.

조사 참가자의 절반 이상은 그들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인력, 조직 구조, 기술 스택 및 자동화가 최적으로 활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동시에 C-스위트는 팀의 능력을 확장하기를 원합니다. 기술 사용 방식을 재고하여 비즈니스는 팀의 능력을 확장하고 인력 증가나 비용이 많이 드는 스킬 향상 이니셔티브를 도입하지 않고도 야심 찬 성장 계획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I를 활용하면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인력의 생산성을 높이며 데이터를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비즈니스는 성공을 위해 인력, 기술, 워크플로우 및 데이터 간의 연결점을 찾아야 합니다. 성장 여정은 수명주기 모델을 활용해야 하며, 이로써 경영진은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마케팅 노력을 최적화하며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2. 성장 수명주기 이해

글로벌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 수백 건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통찰과 경험을 기반으로, Bluprintx 성장 수명주기는 네 개의 기둥으로 지탱되어 있습니다.

3. 디자인

지도자들에게 주요 이니셔티브를 우선 순위로 정하고 맞춤형 프로세스 개선, 기술 향상, 역할 및 책임의 로드맵을 작성하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4. 전달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하여 운영 모델을 향상시키고 고립된 팀을 동기화하는 성장 생태계를 만듭니다.

5. 채택

팀 간에 공통 언어를 만들고 고립을 풀며 성장을 비즈니스 실천에 포함시키고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합니다. 성장 팀이 결과에 집중하고 성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6. 성장

팀이 결과에 집중하고 성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성능을 최적화합니다. 

수명주기는 비즈니스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검증된 방법론입니다. 고수준에서 이 연속적인 주기는 비즈니스의 디지털 전환을 안내하며, 그 여정이 어디에 있든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리더들은 디지털 전환을 다년간의 기업 전반적 이니셔티브로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어야 합니다.

디지털 전환은 계속 진화하며 더 작은 스프린트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를 통해 빠르게 성장 기회를 발견하고 상호 연결된 미니-생태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7. 미니-생태계를 통해 큰 영향을 미치기

미니-생태계 접근법은 더 큰 생태계를 관리 가능한 단위로 분해하여 조직이 시장 역동성과 기술 발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접근법은 효율적이고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기업을 보다 탄력적이고 적응력이 있는 것으로 만듭니다.

Bluprintx에서는 미니-생태계를 창조하고 판매, 마케팅 및 서비스 분야에서 성장에 대한 민첩한 접근 방식을 돕는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사람, 기술, 워크플로우 및 데이터 사이의 연결점을 찾아가며 성장 수명주기는 미니-생태계 내에서 해야 할 일을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마케팅을 생각해 봅시다. 콘텐츠가 성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더라도 기업은 여전히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고립된 팀, 손상된 프로세스, 통찰과 기술 부재: 이것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장 잠재력을 실현하는 데 일반적인 장벽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미니-생태계로 콘텐츠 공급망을 확립하면 구조화된 콘텐츠 접근 방식을 조직 전체에 걸쳐 만들 수 있습니다.

성장 수명주기는 각 단계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의하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람, 기술, 워크플로우 및 데이터 사이의 연결점을 연결하는 실행 가능한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공급망이 미니-생태계로 설정되면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외부 환경의 변화나 기술의 진보와 같은 변경 사항을 업무 우선순위와 필요에 따라 신속하게 고려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미니-생태계를 마케팅, 판매 및 서비스 성장 생태계와 연결하면 생산성, 고객 참여 및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독립적으로 분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8. 성장의 중심

Bluprintx Enterprise Growth 보고서에서 밝혀진 것처럼 기업은 성장을 이끌기 위한 도구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는 최적으로 활용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 전체의 디지털 인프라를 관리 가능한 더 작은 생태계로 분해함으로써 비즈니스 리더들은 한 영역에서 개선을 신속하게 이룰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운영을 민첩하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이러한 미니-생태계는 가속화된 지속 가능한 성장의 중심입니다.